밀라노 한인교회 | Chiesa Evangelica Coreana di Milano

Milano Korean Church, 밀라노 한인교회

공지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사랑하는 밀라노한인교회 교우 여러분, 평안하셨어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잘 지내시는지 염려되고, 또 그리운 한 분 한 분 보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런 때일수록 마음을 굳세게 하여 깨어 기도함으로써, 이 혼란의 때를 성도님들이 믿음으로 잘 이겨낼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세상 모든 일이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는 법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시련도 언젠가는 끝날 것입니다. 모든 일이 지나간 후에 우리가 부끄럽지 않도록, 오히려 정말 잘했다고 서로에게 칭찬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이 시간을 잘 사용할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기를 잊지 말아 주시고, 매일 감사한 일들, 아름답게 느낀 일들을 서로에게 고백하며 주님께서 여전히 우리에게 은혜 베풀고 계심을 기억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 주일예배를 여러분과 함께 드리지 못해 몹시 안타깝습니다. 그러나 한 마음, 한 뜻으로 우리가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다하여 예배하면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속히 응답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함께 예배드릴 날을 기다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리노 목사 드림

Via G. Carducci 2. Settimo Milanese. (MI) 20019 Italia. Chiesa Evangelica Coreana di Milano ©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