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한인교회 | Chiesa Evangelica Coreana di Milano

Milano Korean Church, 밀라노 한인교회

Test Page

 

  밀라노한인교회는 2016년 한 해를 “교회를 교회되게 하소서(엡 1:22~23)”라는 주제 아래 살아가려고 합니다. 이 주제를 세운 까닭은 오늘날 한국과 이태리의 기독교인들은 역사상 어느 때보다도 신앙생활하기에 좋은 환경과 여건을 누리고 있지만, 교회에 대한 부끄러운 소식과 세상의 불신이 넘쳐나는 지금이 어느 때보다도 교회다운 교회, 신앙생활 잘 할 수 있는 교회를 만나기 어려운 시대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교회가 세속화와 불신앙의 물결과 싸우며 교회를 세우신, 또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회복하려고 몸부림 친 것이 비단 어제 오늘의 일만은 아니지만 오늘 이 시대에도 우리는 다시 한 번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회복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밀라노한인교회는 이탈리아 땅에 한인들이 중심이 되어 예배하는 이민교회로서 한인사회의 구심점 역할, 한·이간 민족적 이질감 극복, 지역사회 선교, 유럽의 재복음화 등 다양한 요구와 책임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방을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로 구원하여 하나 되게 하신 하나님의 뜻을 잘 분별하여 교회의 정체성을 바로 세워야 하는 책임을 우리 교회는 더욱 잘 감당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것은 올해 우리 온 교우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교회를 교회답게 세워 밀라노한인교회를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2016년 한 해 동안 예배가 회복되고, 기도의 열정이 타오르고, 주님과의 바른 관계 속에서 성품이 자라나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밀라노한인교회 담임목사 이리노

 
 
밀라노한인교회_담임목사_이리노
 
 

Via G. Carducci 2. Settimo Milanese. (MI) 20019 Italia. Chiesa Evangelica Coreana di Milano ©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