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한인교회 | Chiesa Evangelica Coreana di Milano

Milano Korean Church, 밀라노 한인교회

교회비전

1. 감격과 기쁨이 있는 예배
하나님께 부름 받은 사람은 당연히 그 부르심에 대한 감격과 기쁨이 있습니다. 예배는 하나님을 향한 감사와 기쁨을 누리고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의 부르심을되새기고, 부르심 안에 있는 하나님의 지극한 사랑을 가슴 깊이 느낄 수 있다면 그것보다 더 좋은 예배는 없을 것입니다. 밀라노한인교회는 상한 마음과 영혼이 치유되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가는 예배를 지향합니다.

2.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는 공동체
한 개인의 건강하지 않은 형태의 삶은 대게 건강하지 않은 가정 안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한 사람의 치유와 회복은 가정의 회복과 떼어놓을 수 없습니다. 또한 교회는 이러한 개인과 가정들이 모인 곳이기 때문에 가정의 회복은 교회의 회복이고, 교회의 회복은 가정의 회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밀라노한인교회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가정의 본모습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가정 같은 교회, 교회 같은 가정을 꿈꾸고 있습니다.

3. 사람을 세우는 교회
사람을 세우는 일은 관계의 회복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이 먼저이고, 사람 사이의 관계 회복이 그 다음입니다. 관계의 회복이 이루어지면 하나님께 부름 받은 사람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게 되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적극적으로 응답하는 신앙의 자세도 갖추게 될 것입니다. 밀라노한인교회는 가르침과 훈련을 통해 이러한 주님의 제자들을 길러내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또한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평신도 리더로서 바로 세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 양육을 베풀고 있습니다.

4.세상을 향해 선한 영향력을 가진 공동체
훈련된 그리스도인의 제자는 신앙과 인격에서 잘 다듬어진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흔들림이 없습니다. 각기 받은 은사와 재능대로 세상의 영역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축복의 통로가 됩니다. 이런 사람은 무엇을 해도 진리에서 벗어나지 않고 말과 행동에 흠결이 없으므로 교회의 덕을 세우고, 세상에서는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됩니다. 이런 훈련된 제자를 길러내는 것이 밀라노한인교회의 사명입니다.

 

Via G. Carducci 2. Settimo Milanese. (MI) 20019 Italia. Chiesa Evangelica Coreana di Milano © 2014